블로그 이미지
집돌이가 운영하는 사회/뉴스/이슈/정보/패션/요리등 재미난 블로그꾸러미 hstar777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78)
전자제품,전자이야기 (2)
핫핫핫핫 핫이슈 (117)
집돌이 나의하루 (19)
하루유머 (14)
요리왕 집돌이 (32)
집돌이 아이쇼핑 (35)
예술문화 그림 문신 타투 外 (4)
건강 Life (23)
유래,역사 Story (21)
블로그독자 투고방. (6)
Total
Today
Yesterday
04-24 13:1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최근 불거진 버닝썬 사태. 디스패치는 전,현직원들을 제보를 바탕으로 해서 버닝썬 사태에 대한 기사를 냈었다.

버닝썬 클럽에서의 마약,성폭행,여성약물 GHB 이른바 물뽕이라는 여성범죄에 악용되는 실태

또 클럽직원들이 이른바 큰돈을 쓰는 vip손님에게 정신이 혼미한 여성들을 데려다 준다는 실태의 내용들.


버닝썬 측에서는 최근 있었던 손님 김상교씨에 대한 폭행 사건에 대해서는 인정하고 사과 반성하지만 

마약이나 ,여성약물 , 성추행 ,성폭행에 관해서는 전면 부인해 왔다.

그런데 오늘 또 다시 버닝썬 성폭행이라는 내용으로 실검과 동영상이 돌고 있습니다.

버닝썬의 이사 역시 해당 동영상을 확인한 후 

버닝썬의 vip화장실이 맞는거 같다고 인정을 했고, 해당 룸은 폐쇄 조치 하겠으며 

버닝썬은 '안전하다' '안심하고 오세요' ? 라는 다소 어리둥절한 발언을 한바  네티즌과 시민들을 어리둥절하게 

만들고 있다는 실정이라고 하네요 



해당사건 이후 버닝썬 직원들의 단톡방 이라는 대화 내용.


버닝썬에 갔다가 정신을 잃었다, 피해를 입었다.

피해들을 주장하는 여성들도 한둘 등장해 논란은 가열이 되고 있네요 .............


지금 실검을 달구고 있는 버닝썬 성폭행 동영상. 수위문제로 인해 동영상은 거의 알아볼수 없을정도로 

모자이크가 되어있지만, 동영상에서 나오는 음성으로 인하여 , 상황을 지레 짐작할 수 있을 정도의 

영상은 확인 할 수 가 있네요.

물론 이 동영상에 대해서는 여성이 '당한 것이다'  '서로 즐긴것이다' 라는 논란이 분분하지만 

중요한 것은 당했느니 동의의사에 반해 했는지에 앞서 

정상적인 장소에서 정상적으로 일어나서는 안될일이 일어났다는 게 먼저 문제가 아닐런지 싶습니다.

또한 해당동영상의 무분별한 배포와 퍼짐으로 인하여 일어날 2차 피해또한 문제가 된다는 이야깁니다.


문제가 되는 해당동영상에서 배경이 되는 vip 룸 화장실 전경사진.

동영상은 모자이크 처리로 육안판단이 쉽진않지만 같은 곳임을 알 수 있다.


해당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B2PXLOee3ew&feature=youtu.be



Posted by hstar777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