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집돌이가 운영하는 사회/뉴스/이슈/정보/패션/요리등 재미난 블로그꾸러미 hstar777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78)
전자제품,전자이야기 (2)
핫핫핫핫 핫이슈 (117)
집돌이 나의하루 (19)
하루유머 (14)
요리왕 집돌이 (32)
집돌이 아이쇼핑 (35)
예술문화 그림 문신 타투 外 (4)
건강 Life (23)
유래,역사 Story (21)
블로그독자 투고방. (6)
Total
Today
Yesterday
04-28 10:4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히키코모리인 내가 많이 호전(?)이 되어 여행이라는 것을 다녀왔다.

내가 사는 지역을 벗어나는게 최소3 최대 5년 만인거 같다. 

유령친구(?) 를 만나러 가게 된 것인데. 말하자면 그 내용은 길기에 생략한다.



최근 응급실 테크를 타서 입원코스 쓰러지기전. 표를보니 8월10일에 다녀왔다. 

벌써 갔다온지 20일이 다되간다니 시간이 참 빠르구나...






나는 어떤 강박? 증같은 게 심해서 예전에 멀쩡할 때에도 여행을 간다는게 쉽지 않았다.

짐챙기는것부터 시작해서 뭐랄까 여행을 가서 놀다보면 망가진 내모습이라던지 수염이 듬성듬성 나버린


면도 안한 모습이라던지 머리가 새집이 되거나, 그렇게 된 모습들을 남들에게 보이는게 싫었기 때문이다.

나는 항상 깔끔한 모습만 보이고 싶어해서 심할때는 동네슈퍼도. 세수와머리감기를 하지않으면 절대 가지 않았다.


지금은 급히 사야 될게 있으면 안씻은 상태라도 후다닥 잘간다. ;;;




소요시간은 내가 사는지역에서 1시간반 ~ 2시간?

버스에선 할얘기가 없다 솔직히. 한번 자고 (푹잔거 아님) 살짝자고 깻더니 전주란다 ;;;;


전주에 막 입성할때 찍은사진. 헉 이정도 시골인가?  라는 생각이 잠깐 듬



먼가 자연이 많은 곳인가 ? 도시가 아니라? (뭐 여기도 번화가나 유흥가는 어디든 있기야 하겠지만은)

좀더 벗어나자 . 사람들이 길에 흔히 지나다니는곳 (시내,번화가 말고)


놀랬다 왜 놀랬냐면 분명히 타지에 왔는데 내가 사는곳과 배경이나 느낌이 비슷해서 . 그 서울처럼 빽빽하지 않고 

약간 여유가 있고 공간들이 있으면서 그 머랄까 ... 그런느낌.  대신 내가 사는지역보단 길거리에 나무같은게 훨 많았다 숲이라던지



전주시내인데


전주의 특징이다. 길거리고 버스정류장이고 다 저렇게 기와지붕 되있음 ... 

차이나타운? 중국? 같은데 온 느낌듦 ㅋㅋ



그리고

.

.

.

.

.

.

..


.

.

전주시내 나갔는데 찍은 사진은 없다 ㅡ_ㅡ  그냥 술집다니면서 술먹었다.

그게 끝이다.



뭐 나름 맛집이라도 하나 소개해본다.




만난 친구네서 잠자지 못할 내 개인사정이 생겨서 [집안일?] 

원래 1박2일 예정이었지만 무박으로 버스터미널로 향했다. 

근데 망할 버스가 3시간 정도 남았나? 글고 버스터미널에서 누웟다 갈려고 했는데 (돈아끼려고)

의자가 얼마나 딱딱하고 팔걸이가 전부 되있음.


하 진짜 터미널 바닥에 가방베고 누울까...... 하다가.

식당도 없어 터미널 근처...... 시간떼울겸 야밤에 백팩메고 걷다가 발견한 곳이다.

주인이 개같이 싸가지 없는거 빼곤 맛있다.  돼지국밥이다.


밥을먹고 으슥한 곳에서 사람눈에 안띄는 . 가방메고 누워있다가 (으슥한 길거리)

노숙자인가 ㅡㅡ;;; 

돈아끼기 + 진짜 어쩔수 없었던게 몸이 너무 피곤했다 전신근육통

앉아있을수 있는 상태가 아니였다.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 버스를 타고 집에 왔다.

이랫거나 저랫거나 .

아침에 다시 일찍 귀가하니까 그게 꽤 나쁘진 않았다. 


다음엔 몸을 가볍게 가야겟다. 가방도 그렇고.

너무 이것저것 많이 싸간게 잘못이 었던것 같다. 엄청 힘듦. 더워서 그런탓도 없진 않겠지.


즐거운 여행이었다. 친구도 좋았다.

잘갔다 온거 갔다.

갔다 ㅡ> 같다.

'집돌이 나의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형마트 여행기3/ 마지막  (0) 2017.08.11
대형마트 여행기 2편  (0) 2017.08.11
대형마트 여행기 1편  (0) 2017.08.11
면접 대장정 [1]  (0) 2017.08.05
히키 편의점 탐방기.  (0) 2017.07.28
Posted by hstar777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